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 한식뷔페 1인6600원 가성비 최고

1인 6600원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포동 LH 아파트에

위치한 좋은 한식뷔페에 다녀왔어요

 

 

 

사실 오다가다 몇 번 봤던 곳이에요

오늘은 밥하기가 싫어 편의점 

도시락으로 대충 끼니를

채우려고 나갔었는데 

도시락 가격에 한식뷔페를

먹는 게 좋을 거 같아서

목적지를 바꿨어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학교 다니던 시절에 

급식소 같은 느낌이 듭니다 

편의점 도시락보다 

반찬수가 많아서 

이리로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채가 가득 들어있는

불고기예요

천연 오메가 3 고등어도 있고요

제가 좋아하는 추억의 

분홍 소시지예요

계란옷을 입었네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두부조림이에요

식이섬유가 가득한 

콩나물 무침이네요

도토리 묵이네요

저는 도토리묵 하면 

옛날 동화책에 

나오던 도깨비가

생각이 나요

열무김치와

배추김치도 있네요

꽈리고추가 들어 있는

어묵조림이네요

철분이 들어 있는 멸치볶음

붓기에 좋은 호박죽

기본 반찬들

오이냉국과

소고기 뭇국이에요

편의점 도시락 기대하고

왔다가 만족하고 가네요

6600원이면 그리 나쁘지 않은

가성비예요 

 

입가심으로 식혜로 마무리

1인 6600원

가성비 최고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