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N군참전70주년기념 나라사랑국민음악회

 

UN군참전70주년기념 

나라사랑국민음악회

오늘은 송상현 광장에서 개최한

UN군참전70주낸기념 에

다녀왔어요  

 

 

 

 

사회는 예쁘신 정희정

아나운서님께서

봐주셨어요

사진이 실물을 다 담지 못했네요

또롱또롱한 목소리라서

집중이 잘 됬던거 같아요

팜플렛이에요

 

어렵게 찾은 자유죠

6.25당시 UN참전국 현황이

잘 정리 되어있네요

대회순서예요

뒤늦게 가서 처음부터

참석하진 못하였만 우리나라 

역사를 잊으면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빛내 주었어요

제가 참석했을때 초청가수

마야님의 공연이 끝났을 때

쯤이였어요 그리고 서경석 대표님의

초청연사가 있었어요

 연사가 끝난뒤 해피앙상블의 

초청공연이 있었어요

조국찬가로 시작해서 

오 해피데이로 분위기를 

띄어주었어요 

추운날이였는데 추운지도 

모르고 감상했던거 같아요 

만세삼창으로 오늘 

개최식을 마무리했어요

오늘의 

UN군참전70주년기념

나라사랑국민음악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