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림정 바삭한탕수육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장 보러 갔던 부전시장 안에

위치한 한림정에

다녀온 뒤늦은 후기 남겨요

한림정 위치도 남기고 갈게요

 

 

저는 부전시장에 

장 보러 자주 갑니다

반찬을 사러 방문했는데

시장 입구부터 해서 한림정

도착까지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었어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출출해지더라고요

그때 제눈에 보였던

밀면 짜장 맛있어요

라는 문구 

장을 후딱 보고 집에 가서 

새로 산 반찬들과 밥을 먹어도 

되었지만 시장을 온 김에

끼니를 대충 때우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한림정에 

입성했습니다 

요즘 어딜 가던 

코로나 바이러스 119 때문에

명부에 이름을 기재하는 거

같아요 명부에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기록하고

자리를 차지하고 앉습니다

차근차근 한림정 내부를

 

둘러봅니다

이곳저곳에  

메뉴판이 보이네요

가게 내부는 테이블이 

많고 혼자 밥 먹으러 가도

size="size14">전혀 부끄럽지 않은

작은 테이블도 많습니다

저는 자장면 2개와 

탕수육을 시켰어요

조금 대기하니 금방 주문한

짜장면 2개가 먼저 나왔어요

이 집은 특이하게 단무지가 없고

김치가 있네요

단무지 단가가 더 나올까 김치 단가가

더 나올까 말도 안 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젓가락을 집자마자 

바로 탕수육이 나오네요

한 번에 가져다주셨으면

좋았겠지만 덕분에

조금 더 따뜻한 탕수육과

자장면을 맛볼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처럼 탕수육 부먹 찍먹도

영원한 숙제인 거 같아요 

저는 탕수육 부먹이라서

상관없는데 다른 분들은

참고하심이 좋을 거 같아요 

완벽하게 짜장면과

탕수육을 비운 모습입니다

자장면 두 그릇과 탕수육까지 먹었는데

이 가격 실화인지

 

덕분에 배불리 먹고 갑니다

가성비는 최고네요

부전시장 한림정에 대한

포스팅 이만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