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큐브아이오피스텔 혼자살기좋은오피스텔

 

안녕하세요 

집이란 내가 맘 놓고 쉴 수 있는

최소한의 공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산동에 위치한

큐브아이 오피스텔에 

다녀온 김에 소개한번 할게요

위치 한번 찍고 갈게요

 

 

 

냉장고부터 서랍장 모두가 

빌트인 되어 있어서 동영상으로

봐도 깔끔해 보입니다

현관 입구입니다 

 

 

대리석 타일이 반짝반짝

빛이 날 만큼 깨끗하게 닦아

놓으셨네요

왼쪽에는

신발장이 붙어 있습니다

이 집에 사시던 세입자분께서 

청소를 열심히 하셨나 봐요

청소용품도 가지런히 잘 정돈

되어 있고 기본적인 화재 용품인

소화기도 잘 구비되어 있네요

오른쪽에 보면 화장실이 

있어요 

바닥은 회색 타일이며

서랍형 수납 거울이라

개인적인 욕실 물품 

정리하기 편하겠어요

 

샤워할 때 물이 튀는걸

방지하기 위해 반쯤 샤워부스도 

설치되어 있고 샤워기도 해바라기형

샤워기네요 아무래도 해바라기형

샤워기가 편하죠

반대쪽에는 주방이 있어요

인덕션이 있고

세탁기와 냉장고가

빌트인 되어있네요

혼자 조리하기 딱 좋은 크기의

 

밝아 보이는 

주방이네요 

방 외부 사진이에요

신축 오피스텔에 속한 편이라

그런지 확실히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넓지는 않지만 혼자 살기에는

적당한 크기의 큐브아이 

오피스텔이에요

붙박이도 모두 빌트인

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해 보여요

화장대로 써도

되는 공간도 

있고 전자레인지

정리대도 있네요

작은 공간이지만

수납공간도 확실합니다

편안하고 좋은 집 찾길 바라며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