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용철봉 풀업바로 집에서 운동하기

가정용철봉 풀업바로 집에서 운동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서 하는 놀이나

집에서 하는 요리법 이나

집에서 하는 홈 트레이닝 같은

키워드가 늘고 있습니다

저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있는 가정용철봉 풀업바로

셀프 운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매해서 이 자리에는

몇달 있었는데

이 친구를 아껴준적은

별로 없었던거 같네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이 아이와 친해질 

계획 입니다 

두개의 일직선으로

쭉 뻗어 있어요

가벼운 알루미늄 제질이

아니라 쇳덩이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절대 부러질

일이 없다는 사실 

매달려도 움직임

하나 없이 튼튼하네요 

있는 힘껏 철봉에 

매달려 봅니다

집 안에서 체력이

저질 이라는걸 또 

한번 느꼈네요

가정용 철봉을 어떻게 쓰는지

쓰고 싶은데 오래 매달려 있질 

못하니 집에 있는 오빠와

선수교체 합니다

하체부실의 아이콘 

오빠네요

뒷모습이 왠지 모르게

짠해집니다

손잡이는 수축고무로

되어 있어요 

떨어지지 않고

잘 매달려 있네요

 

턱걸이도 가능합니다

어깨에 통증이 조금오는 날

이면 가끔씩 매달려 있는데 

어깨통증에 효과는 있는거 

같아요 

그럼 집에서 운동하시고 

모두들 몸짱되세요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