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부초밥간단히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유부초밥 간단히만들기

를 해봤어요

조리시간도 짧아서 편하고

맛도 있는 초밥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저의 점심을 해결해줄 

고마운 유부초밥이에요

초밥에 소고기나 

두부등 야채를 볶아

넣는 레시피도 많은데

오늘은 불 앞에 있기가 

싫어 그냥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뚝딱 조리를 했습니다 

제가 보기와 다르게

잘 먹어서

2인분으로 합니다

밥을 2인분 기준에

퍼 주시면 됩니다

유부초밥을 뜯고 안에 

내용물이 잘 들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실 너무 간단해서 

포스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는데

 

간단하게 밥 먹기가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

모두의 고민이지 않을까

싶어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추구하는

자모추

글을 끄적여봅니다 

유부초밥 안에 동봉되어

있던 소스들입니다

 

먼저 액체형 소스를 

뿌려줍니다

액채형 소스를 뿌려줌으로

뜨거웠던 밥이 식혀지네요

밥에서 새콤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서

배가 고파지기 시작하네요

쪼르륵

 

볶음 조미 깨를 넣습니다

밥이 알록달록해졌네요 

사실 유부초밥이 도시락 싸서

나들이 갈 때나 하는 음식인데

 저는 초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간단하기도 해서 

집에서 부담 없이 종종 해먹 습니다

 

이제 유부 안에 잘 저어준

밥을 넣어 볼까요

이때 손에 힘을 많이 주거나

욕심부려서 밥을 많이 

넣으시면 약한 유부가

터집니다 

조심하셔야 돼요 

유부초밥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집에 있는

계란국과 같이 먹었는데요

밥 하기 번거로우실때

간단하게 드시고 싶으실 때

유부초밥 어떠세요?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