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포동순곱이네 맛있는후기

전포동순곱이네 맛있는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포동에 

위치한 순곱이네에 다녀왔어요

밖에서 쌀쌀한 바람을 맞고

들어간 후라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순곱이네 

순대곱창전골로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포동 순곱이네 동영상

검은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슬라이딩 문이 보입니다

문이 개방되어 있어 

탁 트여 있었어요 

상가 앞에 웬 오토바이가 

있기에 뭔가 했는데 

배달 오토바이였나 봅니다

전 메뉴 포장에다가

배달이 되나 봅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서

뭘 먹을지 잠깐 고민했지만

인상 좋으신 사장님께

순대곱창전골을 주문합니다

메뉴를 시키고 나서 한숨 돌리고

가게 안을 둘러보니

매장이 넓어 회식하기에도

적절한 곳입니다

냉장고에 붙어있는 소녀시대

권유리 님의 포스트가

한잔하라고 권유하는 느낌이네요

이런 날 바깥바람맞으며 

따뜻한 국물과 인생 소주

한잔하고 싶네요 

파란 불빛의 가게 조명마저 

시원한 맥주를 부르는 색이에요

 

 

밖에서 세균 가득 묻은 손을

물티슈로 닦고 물 한잔

하며 몸을 녹여줄

순대곱창전골을 기다립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샐러드와 간장 뿌린 연두부

까만 콩조림 멸치조림

그리고 김치가 나옵니다

김치를 하나 집어먹는데

사장님이 이건 볶은 김치예요 

라고 설명해주시네요 

역시 전포동 순곱이네 사장님

친절하시네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순대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해

안 매운맛을 시켰어요  

국물은 감자탕 색깔인데 거기

들깨가루가 떠 있었어요

 

파와 콩나물 버섯 들깨가루가

들어 있어서 해장에도 탁월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큼지막한 순대와 만두와

수제비 곱창이 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에서 

시원한 맛이 나네요

술도 안 먹었는데 해장하는

느낌이에요

식사에도 제격이고 술안주에도 

제격이네요 

순대가 토실토실합니다

안에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당면도 가득 들어있어요

곱창도 야들야들 고소하고

순대도 물론 씹을 때마다

속이 톡톡 터지는 묘미가 있었어요

 

굵기가 두꺼워 제대로 

집기가 힘들었어요

따뜻한 음식을 섭취하니

몸에 땀이 나기 시작했어요

 

개방된 창문 사이로

바람이 솔솔 들어오네요

이마에 송골송골 맺힌 땀을

식혀줍니다

 

다 먹고 나니 보이는

맛나게 먹는 방법

어떻게 먹던 맛있어서

안 봐도 될 듯했네요

그럼 여기까지

전포동순곱이네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