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세지간장조림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온 국민이

사랑하는 분홍색 소세지로

소세지간장조림만들기

를 해봤어요 

단짠단짠의 맛이 제

초등학생 입맛에는 딱이었던 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준비물

 

옛날 소세지, 조림간장 , 식용유

고추 , 올리고당


  

얇게 잘라 바삭하게 먹는 것도

맛있지만 너무 얇게 자르면

탈 수가 있어요 

추억의 옛날소세지 를 칼로

잘라 줍니다 

 

 

모양보다는 맛이 먼저지만

선홍색 소세지가 색감이 예쁘네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소세지

 

인덕션에 불을 켠 후 

프라이팬을 가열합니다

가열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릅니다

소세지를 한번 굽기 위해서 

식용유를 뿌렸어요

저는 많이 뿌린 거 같아 키친타월로

한번 닦아 내었어요

가열된 프라이팬에 소세지를 

올려줍니다 

간장으로 조리기 전에 

익히는 전에 한번

구워주는 단계입니다

소세지를 한번 

뒤집어 주시고요

겉바삭 속 촉촉한 소세지를

구워보자고요

익힌 소세지 위에다가 

이제 조림간장과 올리고당을

고추를 넣고 조려줍니다

이때 약불로 줄여 주셔야 돼요

색깔이 변해가고

있네요 

간장 색깔로 바뀌었어요

완성된

 

의 모습이에요 

오늘 한 끼도 간단하게

해결했네요

시간 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