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캠핑음식추천

 

간단한캠핑음식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가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들 소개해볼게요

캠핑은 힐링하러 가는 건데

그래도 기본적인 의식주는 

챙겨야 하잖아요

하지만 실상으로 따로 개인적인

부엌이 있는 것도 아니고 

흙먼지도 날리는 현장에서 칼질을 

오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배가 고파서 식사시간이 되면

무엇을 해 먹을 수 있을지 난감합니다  

 

저의 이번 캠핑은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일부러 손이 가지 않음 재료들만 

챙겼거든요

계란과 단호박이에요 

단호박과 계란은 냄비에

삶기만 하면 되고 평소에도 제가

즐겨먹는 음식이기에 따로 챙겼어요 

(어차피 조금 있다 고기 구우면 

폭식할 거기에,,,)

작은 단호박이에요

손질 방법도 간단합니다

그냥 반으로 쪼갠 뒤

안에 있는 씨를 숟가락으로 

파주시면 돼요 

노랗게 잘 익은 호박이에요

부기 빼는데 호박만큼

좋은 음식이 없죠

한쪽에는 달걀을 넣고 

냄비를 덮어줍니다

한쪽에는 손질된 단호박을

넣어 줍니다 

코펠 세트 이번 캠핑을

위해 *팡에서 새로 구매한 친구예요

이 친구로 냄비밥도 해 먹고

라면도 끓여먹고 사서 

뽕은 뽑은듯해요

계란이 잘 익었네요

그리고 두 번째로 

해먹은 음식은 새우구이예요

캠핑장 오기 전에 마트에 

들러 산 새우예요

이번에 새로 산 그릴 위에 불을 

올려 고기와 함께 구워 먹을 

생각이에요 

새우를 호일에 쌉니다 

그위에 허브솔트를 솔솔 

뿌려줍니다

그리고 동봉해주세요

간단한캠핑음식

새우를 싼 포일이

꼭 제주도 은갈치 같이

반짝반짝하네요

이건 아까 삶은 달걀인데

맥반석으로 해 먹으려고 

호일에 한번 싸 봤어요

그릴 위에 새우를 올려놓고

구워 줍니다

새우 익는 고소한 냄새가 

나면 포일만 피고 드시면 됩니다

저는 새우 머리와 맥주를 함께

먹었습니다 포일을 그대로 써서

설거지 거리를 안 만들어서 

간편했어요

이건 새*탕 컵라면인데

무슨 맛일까 싶어서 

새우 한번 넣어 봤어요 

새우를 구운 그릴 위에

고기도 굽고 소세 시도 굽고 

식사가 아니라 안주가 됐네요

숯불에 구운 고기와 새우가 식사로도

손색이 없고 안주로도 손색이 없었어요 

물론 저는 안주 쪽이었지만 용..;

마지막으로 커피믹스

커피로 입가심

오늘의 간단한캠핑음식추천

포스팅 마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