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그릴로 낭만캠핑 만들어 보아요

 

캠핑그릴로 낭만캠핑 만들어 보아요

안녕하세요 이제 곧 있으면

날이 너무 추워져 좋아하는 캠핑을

못 갈 거 같아 부랴부랴 캠핑용품 들을

주문하고 후딱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한 캠핑용품 중에

접이식도 되고 이동식으로도 간편한

바비큐 그릴 소개해드릴게요

(광고글은 아니에요)

그냥 내 돈 주고 산 후기랄까...


 

 

포장은 간단하게 왔습니다

들었을 때 무게는 2kg 정도 

여자인 제가 들어도 전혀 무겁지 

않아 이동이 편리하고요 

따로 가방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으나 그래도 큰 흠은 아닌 거 

같아요 깨끗하게 쓰고 닦아서

박스에 보관하면 몇 번 더 쓸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박스가 블랙으로 심플해서 

떼가 묻어도 표시도 안 날 거 같고

오래 보관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박스를 개봉 하자마 바로 

조립을 해봅니다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그냥 끼워 맞춰서

펴시기만 하면 됩니다

조립이라 하기에도

민망하네요 

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심플하고 미니멀하고 

깜찍해요 


사이즈 한번 보시겠어요

그릴 안에다가 숯을 넣고

저 위에다 고기를 구우시면

낭만 캠핑 즐기실 수 있어요


 

저번에 캠핑 갔을 때는

그릴 없이 버너에다가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다음번에는 

꼭 그릴에다가 구워 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요번 캠핑 때는 

꿈을 이뤄서 좋네요


사실 캠핑 갈 때 중요한 게

'장비 빨'이란 걸 

저번 경험으로 뼈저리게 

온몸으로 느끼고 와서인지

이번에는 제대로 준비를 해서

가야겠다 싶었어요 

버너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도

있지만 바비큐 그릴이 있어야

그 흔한 불멍을 때릴 수 있다는 걸 

저번에는 몰랐으니...

(역시 경험만큼 좋은 건 없는 거 같아요)


갑자기 캠핑장으로 순간이동했네요

그릴 안에 숯을 넣고 토치로 불을

붙여줍니다 

그리고 저위에 고기를 

구우시면 돼요 


 

 

 제가 그토록 원하던 불멍도 

실컷 때렸네요

일교차 때문에 날이 추웠는데

몸도 마음도 불로 따뜻하게 

높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을 저녁 하늘도 

바비큐 파티하기 정말 

좋은 날씨네요

저는 밀양 송림에 있는

캠핑장을 방문했어요


 

 

새로 산 바비큐 그릴로 소고기도

배부르게 구워 먹고 


새우도 포일에 통으로 싸서

허브솔트를 뿌린 다음

구워 먹었어요


 

물론 가스버너에 구워 먹어도

맛은 있었겠지만

2만 원 초반대에 산 귀여운 바비큐

그릴에 구워 먹으니 불멍도 때리고

바비큐 파티 같은 느낌도 받고

분위기 내기에도 좋고 맛도 숯불에

구워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캠핑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