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랜턴들고 떠나자 손안에 나만의 조명

 

 

캠핑랜턴들고 떠나자 내손안에 나만의 조명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릴때 부터 유독 가을을

좋아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즐거운 캠핑을 

갈 수 있기 때문이죠 

약 2주 전부터 준비를 위해

아이템을 하나씩 사고 있습니다

오늘 택배 온 아이템은 바로 

저의 캠핑을 빛내줄 '렌턴'입니다


 

이번에 제가 신중하게

주문한 LED랜턴 입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예전에 너무 싼 가격에 

LED 랜턴을 주문하는 바람에

몇 시간 쓰지 못하고 전원이

나가는 바람에 버린 기억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조금 더 

신중하게 골랐어요


LED 랜턴 풀 박스 뒷면이에요

예전에 제가 사서 실패한 LED 크기보다는

 조금 더 작은 느낌이 있는 듯해요

크기가 작아서 가지고 이동하기

편하겠어요


 

박스 안에

케이스에 이렇게 담겨서 

택배가 왔어요 

케이스 디자인이 블랙이라

심플하고 튼튼해 보여요 


케이스 디자인은 

일단 1차 합격입니다

케이스 자체도 손으로 꾸욱 눌러보니

단단해서 안심이 드는군요 

하지만 외부보다 내부가 더 중요하니까

이제 내부를 한번 살펴볼까요


안에 내부예요 

케이스 내부에 포켓이 달려있어

간단한 소지품과 충전이 수납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센스가 돋보입니다 


중국어로 된 사용 설명서예요

중량이 330g이고 

규격 15.8cm*8.7cm*4cm

파워 무선 충전 LED 랜턴 이란

말이 제일 눈에 보입니다


 

 

랜턴과 usb 충전 케이블 + 회전 고리

전용 가방 + 설명서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케이스도 블랙으로 고급져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캠핑 랜턴의 앞면이에요

낮에는 괜찮으나 해가지고 

어둑어둑해지면 불이 필요하겠죠 

그때 우리를 어둠에서 구해줄 

고마운 아이죠 (쓰담쓰담)


제가 선택한 이 아이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50시간을 쓸 수 있어요

캠핑을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LED 랜턴의 배터리와

사용시간은 정말 중요하거든요 


POWER CHECK라고 적힌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양을 

체크할 수 있어요 1~4까지 체크가

되는데 

파란불 4개에 불이 

들어왔다는 건 지금 배터리가 Full로

충전이 되어있단 소리예요

어렵지 않게 배터리 양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이 아이를 선택한 

두 번째 장점은

5핀으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로도 쓰는 게 가능하답니다

저기 SOS라고 적혀있는 빨간 버튼 보이시죠

저 버튼을 누르면 빨간 불빛이 

반짝반짝합니다 

멀리서도 구조상황을 

알 수가 있겠죠 

sos 버튼을 한 번 더 누르시면 반짝반짝한

상황 말고 그냥 빨간불만 나옵니다 

 


밑에 쪽에 돌리는 부분 보이시죠

돌리면 밝기 조절되고

뒤편에 벨크로에 360도 회전 고리가 있어요

벨크로와 회전 고리를 사용하여

어느 곳이나 부착이 가능해서 좋아요

 

쓰다 보니 빨리 캠핑이 가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