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무 쿠키끝판왕 트렌스지방 콜레스테롤 걱정No

해피무 쿠키끝판왕 

트렌지스지방 콜레스테롤 걱정No

 

 

 

모두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카페나 외식이 옛날처럼

자유롭지 않아 집에서 커피 많이

드시고 계시죠 

그래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주전부리 과자 소개해 드릴 꼐요

(광고는 아니에요 ㅠ) 

 

일단 저는 군것질을 몹시 사랑합니다

싫어하는 과자는 없지만 

그래도 되도록이면 몸에 자극적이지 

않는 간식을 많이 찾는 편이죠

 

저의 과자 취향은 스낵류보다는 쿠키류를

조금 더 선호하는 거 같아요

치토 0나 썬 0 같은 스낵류는 먹을 때는 맛있는데

먹고 나면 손도 지저분해지고 나중에 갈증이 

나는 거 같아서 자제가 되더라고요

 

바로 이 친구가 제가 좋아하는 

해피 무 친구예요

버터맛과 약간의 코코아 향이 섞여 

있는 쿠키맛이에요

매번 커피와 같이 먹거나 우유와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리는 친구라서 집에 

떨어지지 않고 재워두는 편이에요

해피무 초콜릿만 비스킷이라 적혀 있고

재료명이나 함량이 상세하게 적혀있네요

이 과자의 정말 큰 장점으로는 맛있는데

트렌스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이 없다는 점이에요

아이들의 간식에도 최고겠죠? 

온 가족이 도란도란 둘러앉아서 

우유랑 커피랑 함께 드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쿠키의 모습이 예전에

제가 즐겨하던

쿠0런에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연상시켜요

 

탑 퍼 초콜릿 웨이퍼 입니다

저도 이 친구 시식은 처음이에요

일단 겉모습은 우리나라 크라 0 

에서 나온 초 코하 0의 모양새와

흡사하게 생겼어요 

맛도 초 코하 0을 기대했는데

초 코하 0보다는 단 느낌이 덜하고

고소해요

저는 아메리카노랑 먹었는데 

딱 이였어요 

많이 단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모르겠네요

판단에 맡길게요 

3번째 친구 또한 제가 처음으로 

먹어 보는 과자예요

GS편의점에서 오다가다 보긴 했는데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 

사실 제일 많이 기대한 친구예요

크기는 손가락 엄지만 하고

겉에 뺴뺴0처럼 초콜릿이 마구

발려 있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크네요

그래도 개수도 엄청나게 많고 

가성비는 최고인 거 같아요

 

다른 Best 간식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